아이폰 11 프로 맥스 케이스/액정보호필름

2019. 11. 10. 14:43뽕달홍보관/구매부

아이폰 11 프로 맥스를 영접하는 우리들의 자세!!
How to welcome IPhone 11 Pro Max!!




아이폰 3부터 꾸준히 써왔다. 대략 2년마다 아이폰을 한번씩 교체하면서 벌써 9년을 써왔다. 최근에는 맥북까지...

이 정도면 애플에서 표창장 하나 받아야 할것 같지만, 애플의 서비스와 가격의 도도함은 꺾일줄을 모른다.

그럼에도 애플을 끊지 못하는 이유!!...

차암 잘 만들었응께...

아이폰 8플러스를 한 2년 정도 써와서 이제 곧 약정도 끝나간다. 아이폰 X는 건너 뛰고, 얼마전 출시한 아이폰 11 프로 맥스에 또 눈이 가기 시작했다.

선택약정이란 놈이 무서운게, 2년동안 약 35만원을 할인 해주지만, 선택 약정 끝나기 2주 전에 약정 취소 위약금을 알아보니 약 14만원 정도다. 고로! 선택약정 2년 동안을 하루도 어기지 말고 쥐죽은 듯이 쓰라는 말이다.

선택약정이 끝나는 11월 18일을 넘어 11월 19일에 바로 아이폰 11 맥스 프로를 지를 계획으로 난 이미 그 녀석을 맞을 준비를 끝내 놨다. 아이폰 11 프로 맥스가 내 손에 들어오기도 전에 케이스와 액정 보호 필름을 질러놨다.


​모티모(MOTIMO) 가죽 케이스

​모티모 가죽 케이스를 아이폰 6때부터 써왔다. 벌써 두번을 갈아 치우고 거의 5년 이상 이 모티모 가죽 케이스만 쓴것 같다. 아이폰 가죽 케이스를 다 뒤져봤지만 이 녀석만한게 없었다.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서 어김없이 이번에도 모티모 가죽케이스로 미리 질러놓음, 아이폰 11 프로의 인덕션 카메라 때문에 모티모 케이스 뒤에 큰 구멍이 하나 뚤렸다. 카메라 뒤쪽 케이스는 접착력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과 함께...​

여러 형태가 있지만, 이렇게 간단하게 카드 몇장과 현금 얼마를 넣을수 있는 기본형을 좋아한다. 아재스럽다고 할수 있지만, 맞다!! 난 아재다. ​

아이폰은 케이스 없이 들고 다니는게 간지! 라고 말하겠지만, 간지고 뭐고 필요 없다. 한번 떨어뜨리면 바로 즉사! 인데, 간지가 중요하니? 그냥 아이폰을 쓴다는 자체가 중요하지!! 이 모티모 케이스 때문에 그동안 수없이 떨어뜨렷음에도 아무 탈 없이 잘만 썼기에 앞으로도 계속 쓸 생각이다.


​UAG 아이폰 11 프로 맥스 모나크 케이스

​일상생활에서는 저 모티모 가죽 케이스를 사용하고, 삼각대나 셀카봉을 이용해 아이폰으로 촬영을 할때는 기본 케이스 하나가 필요했다.

아이폰 8플러스로 셀카 촬영을 할때는 가죽 케이스를 벗기고 알몸의 아이폰을 셀카봉에 끼워 촬영을 하니 어딘가 불안해 보인다. 한번 뜰어뜨리기라도 하면...

더구나 산이나 엑티비티 할때 셀카봉 촬영을 하는데, 그래서 기본 케이스 중에 역시나 가장 강력한 놈으로...

강력한 케이스 하면 맥북 프로도 아이폰도 역시나 UAG 케이스다. 그 중에서 가장 가격이 있는 모나크 케이스!!!

정말 세상 튼튼하게 생겼다. UAG 케이스 하면 튼튼함은 인정! 이기에 이 녀석으로 미리 장만해 놓았다. ​

아이폰 11 프로 맥스 가격도 후덜덜인데, 아이폰 사기도 전에 케이스 값으로만 통장 잔고 다 털리겠다. 그래도 아이폰 한번 떨어뜨려서 수리비로 나가는 돈보다 저렴하기에 난 케이스는 정말 보호 잘 되고 튼튼한 녀석을 써야 한다는 주의다.

모티모, UAG 이 두 케이스만 있으면 앞으로 대충 2년은 잘 버텨주겠다.


TGD 트라움가드 아이폰 강화유리 액정필름


​트라움가드 아이폰 강화 유리 필름은 아이폰 8플러스 때부터 쓰기 시작했다. 수많은 아이폰 액정 유리 필름을 찾아보고 하다 구입했는데, 보호, 터치, 가격 등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워 이번 아이폰 11 프로 맥스를 영접하는데 미리 구입해 놨다.


기본 구성은 강화유리필름 2개 들이 약 2만원 정도,
한 일년 정도 쓰다가 액정 필름이 지저분하거나 하면 남은 하나로 교체해서 쓰면 된다.

왠만큼 험하게 다루지 않는 이상 말끔 하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당... ㅋㅋ
얼른 11월 19일이 되서 내 약정 기간이 끝나고 아이폰 11 프로맥스가 내 손안에 들어오기만을 학수고대한다.

엄청나게 달라진게 있겠냐만... 그냥 내 만족인거지..

암~~~ 그러면 되는거지 ㅋ